본문 바로가기
패션

에스파 카리나의 강릉 여행 코디! 이틀만에 1,000개 넘게 팔렸다는 핫한 목도리까지

by 무밍무잉 2023. 12. 6.

최근 카리나의 강릉 여행 코디가 핫하죠! 

평소 카리나 사복 패션을 보면 심플한 데일리룩 같으면서도?

컬러나 모자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심심해보이지 않는 스타일링을 하더라고요!

 

물론..카리나는 포인트가 없어도 이미 이 오밀조밀한 얼굴이 포인트가 너무 됩니다만...

일상생활에서 데일리룩으로 참고하기 좋은 카리나 강릉 여행 코디 한 번 살펴봅시다!

출처: 카리나 강릉 vlog

이렇게 보니 카리나는 정말 확신의 쿨톤이네요!

블루 컬러 니트 가디건과 링클 소재의 아이보리 롱 스커트를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로맨틱한 무드로 코디해주었어요.

여기에 귀여운 카라가 달린 오버핏 봄버 재킷을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여행룩을 완성시켰는데요!

여행에서 착용한 상품들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

 

여행에서 착용한 니트 가디건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W사이클 로고 모헤어 크롭 가디건입니다.

심플한 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블루 컬러의 가디건으로 고윤정님이 착용한 사진도 너무 예쁘네요!

너무 쨍한 블루컬러가 아니라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어울릴 것 같아요.

가격은 10만원대로 현재는 아쉽게도 완판되었습니다 🥹

출처: 카리나 인스타그램

아우터는 아크네스튜디오(acnestudios)의 Coated Bomber Jacket dark brown 입니다. 

출처: 아크네스튜디오 홈페이지

드롭 숄더와 골반까지 오는 길이의 릴랙스 핏이 연출되는 상품으로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한 느낌이 너무 귀엽네요.

특히나 카라 부분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앞면도 너무 이쁘지만 뒷면이 너무 동글동글 귀엽네요 깔끔한 로고까지!

이 상품은 130만원대로 현재는 품절된 상태입니다.

출처: 카리나 강릉 vlog

이 코디에서 가장 핫해진 상품은 바로 이 목도리인데요.

Engbrox (앵브룩스)의 cotton candy muffler_blue입니다.

넉넉한 크기와 파스텔톤 색감으로 부드럽고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확 줘요.

출처: 앵브룩스 홈페이지

두툼하면서도 포근한 질감이 느껴져서 요즘 같은 날씨와 너무 잘 어울리는 상품이에요.

가격대도 3만원대라 부담이 없어서 카리나가 착용한 후로

이틀만에 무려 1,000개 이상의 수량이 판매가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지금 주문하면 2월에나 받을 수 있다는.. 🫠

 

제가 찾아온 상품들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다른 코디 정보로 찾아올게요 ㅎㅎㅎ

이 외에 카리나 여행 사진이 더 보고 싶다면? 카리나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세요!